안녕하세요. 윰리입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외출을 자제하다 보니 외부 활동은 커녕 마트 가기도 부담스럽네요. 어차피 집에 있어야 한다면 뭐라도 배워 보는게 어떨까 싶어서 뜨개질 강좌를 신청했어요. 목도리나 모자를 한두번 떠봤었는데 정작 도안을 보는 방법도 모르고, 잘 모르다 보니까 뜨면서도 내가 제대로 뜨고 있는지 이해도 안되더라구요. 이번 기회에 정식으로 배워보려고 해요. 

 요즘은 집에서 취미생활에 필요한 재료를 받아서 온라인 강좌를 들을 수 있는 플랫폼이 많죠. 뜨개질을 시작하면서 한 가지 우려한 점이 있는데요. 결과물이 맘에 안들지만 내가 만들었으니까 사용해야한다는 부담을 느끼지 않고 싶었어요. 그래서 엄청 신중하게 강좌와 샘플을 검색해 봤는데, 다행히 제 취향에 맞는 결과물을 만들 수 있도록 알려주는 강좌를 찾아냈답니다. 비스킷이라는 곳에서 하투 공방의 코바늘작가 하민하준맘 님의 '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강좌를 신청했어요. 다른 플랫폼에서도 해당 작가님의 강좌가 있긴한데 저는 비스킷에서 알려주시는 가방 디자인이 더 맘에 들더라구요. 그래도 내가 진짜 뜨개질을 끝까지 할 수 있을까 싶어서 한 2주 동안 결제를 고민한 것 같아요. 

 준비물 키트는 강의도안만 구매할 수도 있는데 저는 가진 재료도 없고 털실을 따로 구매하기 싫어서 풀패키지로 선택했어요. 그리고 드디어 어제 저녁에 준비물 키트를 택배로 받았어요. 결제하고 한 3일 정도 걸렸어요.

택배 박스의 크기에 비례하는 기대. 

칼날 주의라서 엄청 긴장하면서 개봉했는데 상당히 넉넉한 크기의 상자였습니다. 발송 전에 내용물을 체크한 기록이 동봉되어 있어요.

연습용 털실과 세개의 가방을 만들 털실이에요.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도톰한 실이네요. 

털실을 담을 수 있는 주머니도 함께 주셨네요. 도안과 털실, 코바늘, 쪽가위, 뜨개질코가 주문내역과 동일하게 있는지 확인했어요. 도안은 낱장으로 되어있어서 바인더를 따로 사서 넣어야 할 것 같아요. 

빨리 첫 강의를 들어보고 싶네요.

 

제 돈 내고 듣는 강의지만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를 첨부합니다. 

https://www.mybiskit.com/lecture/%EC%BD%94%EB%B0%94%EB%8A%98%EB%A1%9C-%EB%A7%8C%EB%93%9C%EB%8A%94-%EB%82%98%EB%A7%8C%EC%9D%98-%EA%B0%80%EB%B0%A9-86

 

온라인 취미 클래스-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하투 공방의 코바늘작가 하민하준맘의 코바늘뜨기 기초와 코바늘뜨기로 내손으로 가방을 만드는 클래스

www.mybiskit.com

 

 

≪관련 포스팅

2020/03/07 - [취미/뜨개질_비스킷_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 [뜨개질] 비스킷 '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수강(2)

 

[뜨개질] 비스킷 '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수강(2)

안녕하세요. 윰리입니다.  드디어 첫 번째 강의를 듣고 뜨개질을 시작했습니다. 오랜만에 코바늘을 잡아보니 사슬뜨기 외에는 뭐하나 기억나는게 없어서 당황스러울 정도였어요. 온라인 강의��

yumnly.tistory.com

2020/03/13 - [취미/뜨개질_비스킷_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 [뜨개질] 비스킷 '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수강(2)_복습

 

[뜨개질] 비스킷 '코바늘로 만드는 나만의 가방' 수강(2)_복습

안녕하세요. 윰리입니다.  지난 번에 첫 번째 강의를 듣고 코스터를 만들었죠. 포스팅 후에 연습삼아 하나 더 만들어 봤어요. 짧은뜨기 평뜨기로 배색까지 추가해서 사각코스터를 만들었어요. �

yumnly.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